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방송 및 언론노출

뒤로가기
제목

[데일리그리드] 믹스앤매치 뉴스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7-06-12

조회 37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방용품 전문 라씨에뜨, '믹스앤매치 콜렉션' 선보여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라씨에뜨는 최신 유럽 트렌드 디자인과 도시적인 스타일을 결합한 ‘믹스앤매치 콜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믹스앤매치 콜렉션’은 라씨에뜨의 어반 디자인 감성과 최신 트렌드인 유러피안 컨셉이 어우러진 콜렉션으로 세련된 디자인 연출을 도우며 실용성을 살린 구성과 편리함을 더했다. 콜렉션은 도시적인 느낌의 어반 스트라이프 콜렉션, 유럽 트렌드를 느낄 수 있는 아가일 콜렉션, 심플한 듯 유니크한 도트 콜렉션의 세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콜렉션은 각기 다른 세가지 디자인 구성이지만 각각이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서로 어우러져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하나의 멋진 키친 플레이팅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특징을 갖는다. 디자인 별로 공기·대접, 접시·색유접시, 파스타볼, 2절 나눔 뚜껑찬합 3pcs 및 머그·수저받침대로 구성돼 있으며 2절 나눔 뚜껑찬합은 반찬을 7종류까지 담을 수 있어 편리하면서도 활용도가 좋다.



라씨에뜨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똑같은 디자인으로만 맞춰 디스플레이 했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각기 다른 디자인을 서로 믹스해 조화롭고 세련된 연출을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 믹스앤매치 시리즈의 컨셉이다"라며 "누구나 쉽고 자유롭게 멋진 유럽풍 어반스타일의 테이블로 플레이팅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라씨에뜨 믹스앤매치 콜렉션은 전국 300여개의 라씨에뜨 가맹점 및 티몬과 위메프, 라씨에뜨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